-
주문 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-
미클릭 홈페이지 로그인 후 [메뉴> 마이페이지(주문내역)]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-
결제상품을 상담 후 구매하고 싶은데 병원에서 상담받고 구매해도 되나요?
-
미클릭에서 진행하고 있는 결제상품은 "선구매 후시술" 시스템입니다.
고객님들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이기 때문에
내원 상담 후 결제시 해당 가격으로 시술이 불가능하며, 병원 정상수가로 결제되는 점 유의부탁드립니다.
-
주문 완료 했는데 예약문자를 받지 못했어요
-
로그인 후 [메뉴> 마이페이지(주문내역)> 주문상세]에서 예약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-
예약문자가 삭제되었어요. 예약문자 재발송 가능한가요?
-
예약문자 확인은 미클릭 로그인 후
[메뉴> 주문내역> 주문상세]에서 예약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-
구매한 상품 사용했는지 기억이 안 나요. 사용했는지 확인 가능한가요?
-
미클릭 접속 후 [메뉴> 마이페이지(주문내역)> 주문상세]를 통해 사용/미사용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-
부가세 포함인가요? 별도인가요?
-
미클릭에서 진행하고 있는 모든 결제 상품은 부가세 포함된 가격으로, 추가 가격 없이 시술 받으실 수 있습니다.
-
구매하고 유효기간을 일주일 남겨두었습니다. 유효기간 이내에 사용을 못할 것 같은데 유효기간 연장할 수 있나요?
-
구매하신 쿠폰은 유효기간 이내에 사용해주셔야 합니다.
그러나 개인적인 사정으로 사용이 어려우실 경우 사전에 병원측의 양해를 구하신 후, 최대한 빠른 시일내에 내원하신다면 시술 받으실 수 있습니다.
-
다회권(ex, 5회 권)을 구매하여 친구와 나눠서 시술 받고 싶습니다. 가능한가요?
-
시술의 확실한 효과를 위해 다회권으로 구성된 옵션이 제공되고 있습니다. 그렇기 때문에 다회권을 구매하여 두 명이 나누어 시술 받는 것은 어렵습니다.
-
구매했는데 양도가 가능한가요?
-
미클릭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양도받아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.
-
당일예약 되나요?
-
병원별 예약 현황은 실시간으로 달라질 수 있습니다.
구매 후 받으신 예약 문자에 있는 병원전화번호를 통해 전화 문의 부탁드립니다.
-
시술 상품 구매 시 무통장입금으로 결제 완료했습니다. 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디서 하나요?
-
병원 내원시 현금영수증 발급 요청을 하시면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.
-
카드 결제로 상품 구매했습니다. 카드 결제 영수증을 발급받고 싶은데 어디서 하면 되나요?
-
카드 결제 완료 내역은 카드사 홈페이지 혹은 명세서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카드 결제 영수증은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.
-
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-
각 병,의원 상품 결제 후 10일 이내이시면 단순변심으로도 100% 환불처리 가능합니다.
10일이 경과된 상품은 90% 환불이 반영됩니다.
[메뉴> 마이페이지(주문내역)]에서 해당상품의 ‘주문취소’를 클릭해주시면 주문 취소 신청 상태로 변경됩니다.
* 취소신청 시 주의사항 *
-10일이 경과된 상품은 취소신청이 불가능하여 1:1 문의게시판을 이용해 신청해주시면 됩니다.
-취소신청시 병원과의 확인 후 취소처리가 진행됩니다.
-취소처리 완료후 무통장입금 환불 및 카드취소처리로 환불처리 진행됩니다.
-
환불처리는 어떻게 하나요?
-
구매일로부터 10일 이내일 경우 100% 환불처리되며, 10일이 경과된 상품은 90% 환불처리만 가능합니다.
[메뉴 > 주문내역 ]에서 해당상품이 10일 이내일 경우 취소신청이 가능합니다.
취소신청시 병원과의 확인 후 취소처리 완료됩니다.
* 환불시 주의사항 *
1.무통장입금의 경우, 취소 신청 시 [메뉴 > 마이페이지(환불계좌관리)]에
환불 받을실 예금주, 은행명, 계좌번호를 남겨주시면 취소 완료 처리 후, 병원에서 환불처리 진행됩니다.
2.무통장입금 환불처리는 2~3일 내로 환불처리 완료됩니다.
3.신용카드의 경우, 취소완료 처리 후 카드취소로 환불처리가 진행됩니다.
카드사마다 취소처리가 진행되는 기간은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, 영업일 기준 3~5일정도 소요되실 수 있습니다.
-
구매일로부터 10일이 지났는데 취소하고 싶습니다. 환불처리는 어떻게 되나요?
-
구매일 이후로 10일 경과된 상품은 단순변심, 시간부족 등 개인사정으로 인한 환불일 경우
90%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.
10일이 경과된 티켓은 취소신청을 할 수 없으며, 미클릭 고객센터에 1:1문의를 남기시거나
혹은 미클릭 고객센터(02-515-6566)으로 전화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